대출을 통해 주택을 사거나 대출이자를 상환하거나 부동산 투자와 주식의 손실을 보충하려는 대출을 사용하는 사람이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어느 때보다 돈을 빌려주는 '부채 기술'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습니다. 한국은행 통화위원회는 6월 10일에 금리를 0.25 퍼센트포인트 인상 올해는 또한 2~3 배 인상 가능성이 커졌다.
▶ 개인도 주거래은행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은행은 단골손님도 환영합니다. 이는 은행들이 CSS (개인 신용 등급)과 SBS 등의 종합 점수 시스템을 통해 고객의 등급을 관리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은행을 통일하고 급여와 공공요금 청구서 전송을 사용하면 할인과 금리를 동시에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예금, 대출, 신용 카드, 계좌 이체 등의 포괄적인 거래를 통해 고객의 평가를 높이면 추가 금리 혜택 (예금 쪽이 많은 대출이 더 적은)과 다양한 수수료 면제가 얻을 수 있습니다…. ▶ 온라인으로 대출을 신청하면 유리합니다.
현재 은행은 온라인으로 대출 신청 고객에게 0.5 %에서 1.0 %까지 금리 할인을 제공합니다. 창문에 얼굴이 없이 몇 번의 클릭만으로 신청 고객에 관심을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 이유는 비용 때문입니다. 따라서 대출 상담 및 처리를 제공하는 직원의 인건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 주택담보 대출은 신용 대출보다 유리합니다.
간단하고 편리한 대출의 매력에 빠지면 중요한 금리를 놓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신용 카드 대출은 번거로운 절차와 서류를 요구하지 않기 때문에 편리하지만, 금리는 연 20%를 초과하지만 어렵지만, 모기지 금리는 5-6%에 불과합니다. (은행 기준). 따라서 부동산이 있는 경우는 신용보다 담보 대출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2011년 7월부터 은행은 모든 설치 비용을 부담합니다. (법원 판결). 또한 예금 상품을 가지고 있다면, 주택담보대출을 사용하여 이자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 절차는 간단하지만 저렴한 가격 (적절한 예금 밤 + 2%)에서 빌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같은 신용 내라도 금리 대출에 따라 다릅니다. 단기적으로 돈이 필요한 경우는 마이너스의 은행 대출, 신용 대출, 신용 카드 대출 신용 카드 현금 서비스를 사용하면 편리합니다.
▶ 갈아타기를 겁낼 필요가 없습니다.
금리 인상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금리의 움직임에 민감해야 합니다. 금리의 동향을 보면 대출 수정도 시도해보십시오. 물로니 경우에도 평가 수수료 및 상환 수수료, 대출 금리 등의 추가 비용을 신중하게 검토해야 합니다.
▶어떤 금리가 유리한지 잘 따져봐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금리가 상승할 경우 고정 금리 대출을 사용하는 것이 좋지만, 금리가 아주 빠르지 않으면 새로운 대출 또는 이미 돈을 빌린 사람은 어떤 유형의 대출이 유리를 고려 해야 합니다. 고정 금리의 경우 변동 금리보다 1 ~ 1.5 % 포인트 높으므로 대출이 3년 이내의 경우 CD보다 낮은 변동률에 적용할 수 있는 잔액 기준 코 고정 (이자 예탁금)) COFIX 금리와 자금 비용 지수)는 고려 가치가 있습니다. Co-Fix는 예금 은행의 자금 조달 비용을 반영한 주택담보 대출에 따른 금리이며, CD 속도보다 상대적으로 변동이 적습니다.
금융 감독청 발표
대출 금리 위한 수칙
① 대출 회사를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지급 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새로운 희망 홀 대출, 소액 금융, 선사인 등의 일반인들을 위한 대출을 찾습니다.
② 일반적으로 사용 가능한 대출 상품에 관심이 있다면 한국 사회 이론이 운영하는 '맞춤 대출 안내 서비스'를 통해 가장 유리한 금리 상품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③ 대출 회사를 이용할 수밖에 없는 경우 대출 브로커를 통하지 않고 전화상담실 또는 인터넷으로 직접 대출을 신청하면, 더 낮은 금리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④ 때에 따라서는 대출 브로커 중개 수수료의 이름으로 돈을 요구할지도 모릅니다. 이미 지급 한 중개 수수료는 FSS를 통해 반환할 수 있습니다.
⑤ 최근 증가하고 있는 스팸 메일이나 휴대 전화 문자 메시지를 통한 대출 광고는 수수료만 불법 대출 사기일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이러한 허위 과장 광고에 현혹되어서는 없습니다.
⑥ 기존의 고금리 대출을 저금리 대출로 전환하거나 이자를 줄이는 좋은 방법입니다. 대출 회사의 경우 추가 대출 계약을 갱신하면 기존 대출까지 금리가 인하되는 때도 있습니다.
⑦ 한국 자산 관리 공사의 전환 대출 서비스를 이용하여 고금리 대출을 저금리 대출로 전환하는 방법도 있다.